젊은

캡틴마블 후기+ 쿠키영상 스포 (feat. 캡틴마블페미 ?! & 엔드게임 기대)

이 리뷰는 매우 개인적이며 어떤 영화든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***​ > 시대는 새로운 영웅을 원한다.단순한이문장은오히려기대하게만들었을까요? HERO를 원하지만 브릴러슨 당신은 아니었어요.개봉 전부터 ‘캡틴마블’은 많은 논란과 이슈를 낳았습니다.말이 필요 없는 마블 영화라 누가 출연하든 어떤 영웅이든 이번 캡틴 마블은 좀 다른 이유로 더 시끄러웠어요.그럼 그 이유와 3월 6일에 개봉된 ‘캡틴마블’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해 보겠습니다.(영화내용+영화외적인 이야기 포함+마지막으로 …

캡틴마블 후기+ 쿠키영상 스포 (feat. 캡틴마블페미 ?! & 엔드게임 기대) 더 보기 »

NBA 벤치다운 남자롱패딩,깔끔하게 잘 빠졌네

> 아직 시즌으로는 가을이지만,거의 초겨울의 날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 느껴지는 날씨의 체감이 상당히 춥습니다. 여러분도 감기가 걸리지 않도록 건강에 유의를 하시라는 말씀을 전하면서,’겨울 아우터’로 들고 다니기에 꼭 필요한 ‘롱패딩’을 여러분에게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.  > 남자들이 환장하는 스포츠 팀에 대한 것들이 옷에 녹아들어 있고 그러한 로고들이더욱 더 애착을 가게 만드는 것 같아요. 농구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으므로,딱, ‘남자 롱패딩 …

NBA 벤치다운 남자롱패딩,깔끔하게 잘 빠졌네 더 보기 »

단독실손보험 특징 및 핵심 정보 파악하기 ­

​​​​ > ​의료실손 상품은 가입자가 필요할 때일정 비율의 지원을 하고 도움을 주는데요.​보험료를 내고도 지급받지 못하는 상황을방지하기 위해 사전에 미리 정보를 알아두는것이 좋은데요.​이번에는 각종 병원비 및 수술비를 보장해주는단독실손보험에 대해 알려드리려고합니다.​먼저 실손 보험은 검사 비용과 각종 치료비를보장받지만, 검사 비용과 치료 비용으로만사용이 가능하며 검사에 따라 일정 비율의본인부담금을 뺀 나머지를 보상받습니다.​아무리 적은 비용이라도 치료를 받았다면청구가 가능한데요.본인부담금을 차감할 시 치료기관 …

단독실손보험 특징 및 핵심 정보 파악하기 ­ 더 보기 »

마차리 – 분당 대패 삼겹살 맛집 .

​레트로 열풍을 타고 부활한 대패삼겹살.유행은 참…​잠수교니, 뭐니 하며 올라오는 포스팅에 궁금은 했었어요.​찾아가서 먹을만큼 대패삼겹살이라는 아이템이 주는 흥미은 없었지요.​두툼한 고기를 구워 육즙을 즐기는 그 맛을 따라갈까나? ​그런데 말입니다.ㅋㅋㅋ​분당에서 제일 괜찮다 싶은 분당그릴 사장님이 대패삼겹살집을 오픈했다니 가보자는 맘이 생깁니다​어느 날 저녁 방문오픈 초기라 손님이 많지 않네요.​ > ​ㅎㅎㅎ 가게명이 마차리~~동네이름이랍니다.레트로 감성 살린 외관(저는 그닥 좋아하지 않습니다. 레트로. …

마차리 – 분당 대패 삼겹살 맛집 . 더 보기 »